본문 바로가기

☆ 국 내

울릉도 독도 5. 육로관광후 귀경

울릉도 독도 5. 육로관광후 귀경


육로관광 코스

1. 독도향수 매장

2. 사찰

3. 호박관련 제품 매장

4. 봉래폭포

5. 내수사 전망대

6. 저동여객 터미널 출발 : 17:20분

7. 강릉여객 터미널 도착 : 20:43분

8. 대관령 휴계소 석식 후 남양주 체육관 도착 : 11시 53분



<울릉도 관광지도>






나리분지에서 천부항 방면으로 이동하는 모습!!



울릉도에서 자생하는 약초로 제조했다는 향수등 쇼핑샾






그리고 들린 사찰!!

사찰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으나 전망이 고왔던 것으로

그 입구에는 SK휴양소가 있었다.






호박관련 제품  매장!!

호박엿등을  만들어 팔고 있었는데

일행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어 제법 많은 제품을 팔아 주었다.








<봉래폭포와 풍혈>

주차장에서 봉래폭포까지는 약 20여분이 소요되었으며 중간에 풍혈이 있었다.

이 봉래폭포에서 성인봉까지도 등산로가 있으나

무슨연유인지 출입금지로 제한하고 있기도 하다.


















<내수사 전망대>


















<저동항에서 뭍으로>

어제 발생한 강풍으로 너울성 파도가 발생하여

예정보다 약 20여분 지체되어 강릉여객터미널에 도착하였다.

그러나 걱정했던 배멀미는 없었다.







20시 43분 : 강릉여객 터미널 도착하여

간단한 해단식과 인사 나눔

대관령 휴게소에서 간단한 식사를 한 수 귀경하였다.




<오전 육로 관광 중에 찍은 아내 사진 모음>

내가 혼자 성인봉을 오르고 있을 무렵

나머지 일행들은 육로 관광을 하였는데

울릉도 식물원에서 찍은 아내의 사진 모음이다.